주문/결제 안내입니다.
Q 입금했는데 입금확인이 되지 않아요.
A - 입금자명과 주문자명이 다른 경우
- 입금 금액과 주문금액이 다른 경우
- 주문서 작성 시의 은행과 입금은행이 다른 경우
위 경우처럼 입금 정보와 주문정보가 다를 경우 자동 입금확인이 되지 않습니다. 고객센터 또는 Q&A 게시판으로 문의주시면 빠르게 해결해드리겠습니다.
Q 현금영수증 발급은 어떻게 하나요?
A 현금영수증은 무통장 입금, 계좌이체 시 가능합니다. 주문 시 현금영수증 신청을 하지 못하셨을 경우, 고객센터 또는 Q&A 게시판으로 문의주시면 발급 도와드리겠습니다.
현금영수증 신청은 [ MY PAGE > 주문내역 조회 > 주문처리상태 ] 에서 가능합니다.